작성일 : 17-05-01 13:14
고객불만사항
 글쓴이 : 이규빈
조회 : 276  
4.29 부산 광복점에 피어싱 구경을 하다 자세히 보려고 진열되 있는 피어싱을 걸이에서 빼서 보기만 하고 제자리에 놔두었는데 피어싱이 몸체와 핀부분이 분리되면서 떨어졌습니다. 난처하고 당황한 나머지 떨어진 피어싱 몸체를 직원분께 가서 상황 설명을 하고 "제가 변상해야 하나요?" 라고 물으니 제가 변상 해야한다고 하시네요... 결국에는 제가 변상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냥 뺐다가 다시 제자리에 걸었을 뿐인데도 부서졌다는건 제품이 불량인것 일 수 도 있는거 아닌가요? 직원분은 당연하다는 반응과 이상하다는 시선으로 보더군요. 그리고 변상을 했음 에도 불구하고 왜 제가 가는곳을... 그렇게 바라보며 근처에 있나요... 변상을 했는데도 제 근처에 있는것이 저를 문제아로 보는것 같아 기분이 안좋았습니다. 보통 물건이 사고 불량이 발생하면 교환이나 환불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기 전, 구경하는 도중에 하자가 있는 물건을 보고 이러한 상황이 일어난것을 변상을 해야한다면 이제부터 물건을 사더라도 자세히 보지도 못하고 사야하는건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