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7-09-25 13:25
고객불만사항
 글쓴이 : 환불
조회 : 82  

대학로점에서 보시다시피 제품에 하자있는걸 모르고 구매해서 산지 하루 지나고 환불하러 갔습니다. 3일내로 오면 환불가능하다더니 하자있는 상품은 환불이 안된다고 하네요?

이유를 물으니 손님들을 당연히 하자있는 제품을 샀다하는데, 제품을 집에 가서 입다가 뜯어진건지 원래 뜯어져있던건지 확인이 안되기 때문이라더군요.

그래서 하자있는 제품을 확인도 제대로 안하고 판게 잘못아니냐니까 우리쪽에서는 하자없다고 판단한 제품을 걸어놓은 것이고 당신이 정말 하자있던 제품을 샀다면 확인하지 않고 산 당신 잘못이라 하네요.

택을 떼지도 않은 상태고, 도저히 입다가 찢어질 수 있는 주머니라던가 단추부분이 아닌 목덜미 부분인데, 이해가 안되네요. 단순 고객변심에 의한 정상제품 환불은 불가하다 써있던데, 하자있는 제품 환불도 안되면 어떤 경우에 환불이 가능한거죠? 원해 지침이 그렇다는데 대학로점만 그런가요?

재고가 있으면 교환이라도 해달라하니 재고는 없고 as를 맡기면 3일 후에 다시 찾으러 오라는데 동네주민도 아니고 하자있는 상품을 환불 못해서 몇번씩 오라가라 하는 것도 웃기네요.

고객센터에 문의하겠다하니 "네~그렇게하세요~"이러는데 고객을 상대하는 태도에도 문제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만얼마짜리 옷 하나에 무슨 고객센터까지 가서 따지나 하고 말으려 했는데 직원 태도 때문에 글 쓰게 됐네요.

9월 22일 6시에 구매했습니다. 영수증도 보내겠습니다. as는 필요없고 환불하고 싶네요.